창립 50년의 조선기자재업체의 선두기업 삼공사
본 사다리는 TORQUE TUBE LADDER SYSTEM으로 가격이 저렴하고 한 동작으로 자동 작동되어 지는 구조로서 설치공간이 적고,간단하여 널리 사용되어 지는 수직 격납 방식이다.
본 사다리는 SIDE ROLLING TRACKWAY LADDER SYSTEM으로 대형선박에서 건현이 작아 파도로부터 파손의 우려가 있는 경우와 하역 작업에 방해가 될 우려가 있는 선박에 사용되어지는수평격납 방식이며, 사다리의 격납위치를 조정할 수 있다.
건현이 높아 긴 사다리가 필요하나 격납 장소가 협소한 선박에 이용되며 길이조정이 가능하여 심한 홀수 변화에도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. TELESCOPIC DAVIT가 설치되어 보다 멀리 뻗어나올 수 있어 선박과 부두간의 거리가 먼 경우에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다. 윈치의 구동은 전기, 유압 또는 압축 공기를 사용할 수 있다.
1. 주재료 : 알미늄 합금
2. 표면처리 : 본사표준에 따름
3. 표준형
1) GT 형식 : 거더 구조형식
2) ST 형식 : 커브 스텝 구조 형식
4. 구조 및 형상 : 구조, 형상 및 사양은 아래 기준 및 다음페이지
P-20 치수표에 의하여 제작된다.
1) 주 몸체는 알곤아크 용접구조이며부분적으로는 스텐레스 볼트
및 너트 알미늅 리벳트로 구성된 구조이다.
2) 모든 알미늄 부재와 접촉되는 연강재 사이에는 절연재를 삽입한다.
3) 사다리의 표준폭은 600mm임.
4) 모든 핸드레일은 비닐로 피복된 18¢ 로프를 사용한다.
5) 모든 강재부품은 아연용융도금이 되어 있다.
ITEM | 담당자 | TEL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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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URIFIER | 곽도성 책임 | +82-51-200-3104 | dskwak@sam-gong.co.kr | |
WTS | 김대성 책임 | +82-51-200-4352 | kimds@sam-gong.co.kr | |
LADDER | 김진송 책임 | +82-51-200-3112 | kjs2229@sam-gong.co.kr | |
WINDOW | 이태연 책임 | +82-51-200-3118 | lty@sam-gong.co.kr | |
GANGWAY | 박연희 책임 | +82-51-200-3117 | yhp@sam-gong.co.kr | |
QRH & DMIS | 김민철 책임 | +82-51-200-3166 | kmc@sam-gong.co.kr | |
CATHODIC | 해상 | 허원석 책임 | +82-51-200-3127 | wsheo@sam-gong.co.kr |
육상(서울) | 김대영 책임 | +82-2-783-2414 | dea0916@sam-gong.co.kr | |
육상(부산) | 이의우 이사 | +82-51-200-2102 | ewlee@sam-gong.co.kr | |
신경안 책임 | +82-51-200-2107 | skatony@sam-gong.co.kr |